| ▲ 국토교통부 |
[파이낸셜경제=김영란 기자] 12월 30일부터
서울~부산, 강릉~부산 KTX-이음으로 3시간대 이동 가능
■ 중앙선 운행 횟수 대폭 확대
청량리~부전 구간: 하루 총 6회→18회, 3배 증편
■ 동해선 부전(부산)~강릉 운행 소요시간
3시간 54분으로, 기존 ITX-마음 운행(5시간 4분)대비 약 1시간 10분 단축
[저작권자ⓒ 파이낸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사회
추미애 경기도지사 취임식, 도민과 함께하는 검소한 열린 소통형 행사로 진행
김영란 / 26.06.28

대구/경북
꾸준한 나눔의 가치, 매월 떡 기부로 복지사각지대 지원
김지훈 / 26.06.28

강원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신나는 주말학교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아 영천전투메모리얼파크 ...
조성환 / 26.06.28

광주/전남
신수정 인수위, ‘청년정책수정단’출범…청년기회도시 실행 첫발
김예빈 / 26.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