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정보 플랫폼 "분양체인저" |
[파이낸셜경제=권희숙 기자] 마케팅그룹 고성마(대표 마케터 윤원식)와 전략그룹 팬텀엑셀러레이터(대표 엑셀러레이터 김세훈, 파트너 엑셀러레이터 변호사 이기영)는 지난 12일 컨소시엄으로 분양 정보 플랫폼 “분양체인저”를 론칭 하였다고 오늘 밝혔다.
고성마와 팬텀엑셀러레이터는 전국에 분양하는 아파트,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빌딩 등 분양하는 부동산 물건은 많은데 사람들이 제대로 된 부동산 분양 정보를 몰라 분양을 못 받고 있고, 또한 건설사, 시행사, 분양사들은 물건은 자신 있는데 사람들이 몰라 찾지 않아 주는 것에 답답해 하는 게 현실이다.
이에 고성마와 팬텀엑셀러레이터는 분양 받고자 하는 사람들과 분양 하려는 사람들의 니즈를 해결 해주고자 컨소시엄을 구성해 분양 정보 플랫폼 분양체인저를 론칭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분양 정보 플랫폼 "분양체인저" |
이어 마케팅그룹 고성마는 수많은 클라이언트의 홍보와 광고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 하였으며, 전략그룹 팬텀엑셀러레이터는 수많은 클라이언트의 스케일업과 밸류업 엑셀러레이팅을 진행 하였다. 고성마와 팬텀엑셀러레이터는 분양체인저에 입점하는 시행사와 분양사들에 스케일업과 밸류업을 시켜 많은 사람들에게 제대로 된 분양 정보를 제공하여 분양 받고자 하는 사람들과 분양 하려는 사람들의 니즈를 해결해 줄 것이라고 하였다.
끝으로 분양체인저는 부동산·분양 시장의 게임체인저를 원한다. 게임체인저는 게임의 룰을 바꾸는 시장 창조자로 불가능한 미래를 설정하여 시장의 판도를 바꾼다. 게임체인저는 기존의 시장에 엄청난 충격을 가할 정도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제시, 결과나 흐름의 판도를 뒤바꾸는 역할을 한 사람이나 사건, 제품 등을 가리킨다. 즉, 특출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며, 나아가 업계와 사회 전반에 큰 지각 변동을 일으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저희 분양체인저는 부동산·분양 시장에서 게임체인저를 원하며, 부동산·분양 시장에서 모든 사람들이 함께 성장하게 만들 것이다. 라고 분양체인저 론칭 소감을 전했다.
▲분양 정보 플랫폼 "분양체인저" |
파이낸셜경제 / 권희숙 기자 bodo8811@naver.com
[저작권자ⓒ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