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정보 플랫폼 "분양체인저" |
[파이낸셜경제=권희숙 기자] 분양 정보를 통해 시행·분양사와 분양자가 연결되는 공간 분양 정보 플랫폼 분양체인저(운영사 마케팅그룹 고성마&전략그룹 팬텀엑셀러레이터 컨소시엄)의 분양 완판을 돕는 “분양 정보 소식” 서비스가 시행·분양사들에 눈길을 끌고 있다.
분양 정보 플랫폼 분양체인저의 “분양 정보 소식” 서비스는 시행·분양사들의 부동산 분양 물건을 실사를 진행하여 정확한 정보를 대대적으로 공개하는 서비스이다.
분양체인저의 분양 정보 소식 서비스 출범에 많은 시행·분양사들이 분양 완판을 위해 분양체인저에 분양 정보 소식 서비스 입점 의뢰를 하고 있다.
분양체인저 측은 분양 정보 소식 서비스는 분양 완판 환경과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분양 물건에 관심을 가지게 하는 서비스라고 말했다.
▲분양 정보 플랫폼 "분양체인저" |
이어 분양 완판을 하려면 부동산 분양 물건에 매력이 있어야 한다. 부동산 물건에 매력이 있으면 분양자들은 알아서 부동산 물건을 분양 받으려 할 것이다. 게임체인저는 분양 정보 소식 서비스 입점 의뢰 부동산 물건에 대해서 실사를 진행하고 정밀하게 분석하여 스케일과 밸류업을 시켜 부동산 분양 물건 정보를 매력 있게 만든다. 나아가 분양체인저 분양 정보 소식 카테고리 입점 및 포털, 언론, 뉴스, 블로그, 카페, 이미지, 영상 등을 통해 대대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분양 물건 정보를 알리고 분양 완판 환경을 만든다고 하였다.
끝으로 분양체인저는 시행·분양사들에게 분양 완판 환경이 필요하면 언제든 분양체인저에 분양 정보 소식 서비스 의뢰 및 입점을 하라고 전했다.
파이낸셜경제 / 권희숙 기자 bodo8811@naver.com
[저작권자ⓒ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