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메타 신세계이마트, SK주유권 1만원권 교환권 |
[파이낸셜경제=권희숙 기자] 환자와 병·의원이 의료 서비스 정보를 통해 연결되는 공간 메디컬 서비스 원스톱 플랫폼 메디메타(Contract Sales Organization 유니온반도 대표 이동규)는 메디메타의 대대적 홍보를 위하여 경제 선순환 플랫폼 티켓트리와 함께 신세계이마트·SK주유권 교환권 1만원권 50억원을 순차적 발행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무료로 공급 할 계획이라고 9일 오늘 발표 했으며, 이날 계획 발표와 함께 일정량을 발행하여 무료로 공급 하였다고 밝혔다.
메디메타 이동규 대표는 메디메타는 환자와 병·의원이 의료 서비스 정보를 통해 연결되는 공간입니다. 환자와 대중은 병·의원들의 의료 서비스 정보에 대해서 목말라 하고, 병·의원들은 의료 서비스는 자신이 있는데 환자와 대중이 병·의원의 의료 서비스 정보를 몰라 찾지 않는 것에 대해 목말라 합니다. 이에 메디컬 서비스 원스톱 플랫폼 메디메타는 환자와 병·의원들이 목말라 하는 부분을 해결해 주기 위하여 출범 된 플랫폼 입니다. 라고 말했다.
▲메디메타 플랫폼 이용 대기자 |
이어 메디메타의 대대적 홍보와 부산, 울산, 경남 지역의 많은 사람들 및 환자와 대중, 병·의원들의 메디메타 플랫폼 참여를 위해 경제 선순환 플랫폼 티켓트리와 함께 신세계이마트·SK주유권 교환권 1만원권 50억원을 순차적 발행하여, 부산 서구 의료관광특구 지역에 메디메타 티켓 무료 공급을 시작으로 부산, 울산, 경남 전 지역으로 무료 공급에 나설 것이라고 하였다.
끝으로 메디메타 티켓 신세계이마트·SK주유권 1만원권 교환권을 1차로 발행하여 메디메타 홍보에 나섰으며, 많은 사람들과 병·의원들이 메디메타에 관심을 가지는 걸 확인 하였다고 전했다.
파이낸셜경제 / 권희숙 기자 bodo8811@naver.com
[저작권자ⓒ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