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제21회 화순읍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성료 |
[파이낸셜경제=김예빈 기자] 화순읍주민자치회는 지난 11월 28일 화순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만연홀에서 2025년 제21회 화순읍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구복규 화순군수, 오형열 화순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임지락 도의원, 화순군의회 의원, 민주당 조재윤 상임부위원장, 조영일 읍장 등 기관·사회단체장, 강사 수강생, 주민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들이 퓨전요가·퀼트공예·우리춤 등 그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갈고닦은 실력을 이날 작품과 공연으로 선보였다.
발표회는 박광숙 자치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해 ▲1부 작품 발표 ▲2부 기념식 ▲3부 작품 발표순으로 이어졌으며, 국회의원/군수/군의장/자치회장 표창 수여와 함께 중간중간 진행된 경품추첨으로 열띤 분위기를 연출했다.
작품 발표는 식전·후(1, 3부) 2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했다.
1부에서는 풍물놀이·기체조·퓨전난타·우리춤·리듬댄스·주간 에어로빅 공연, 2부 기념식 후 진행된 3부에서는 고고장구·퓨전요가·라인댄스·전통요가·노래교실·하모니카·야간에어로빅까지 다채로운 공연이 풍성하게 펼쳐졌다.
특히 평소 갈고닦은 기량을 무대 위에서 선보이는 수강생들의 열정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로비에는 POP, 퀼트공예, 가죽공예, 캘리그라피 등 수강생들이 직접 만든 작품들이 전시되어 주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축사에서 “이런 훌륭한 무대를 연출한 회원과 지도 강사님께 감사드리며, 자치센터의 성숙한 역량이 화순읍을 변화시켜 잘 살도록 선도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광숙 자치회장은 “올 한 해 준비한 만큼 수강생들과 강사님, 그리고 자치회 임원들의 노고가 빛난 자리였다”라며, “화순군의 관심과 지원에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