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제2회 서구 어린이 큰잔치 개최 장기자랑·퀴즈·공연·체험··· 놀고 싶은 친구, 모여! |
[파이낸셜경제=박영진 기자] 제2회 서구 어린이 큰잔치가 오는 10월 1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송도오션파크 힐링의 광장에서 열린다.
올해에는 공연·체험·놀이행사와 부대행사, 연계행사 등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무대에서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키즈 EDM 파티, 어린이 치어리딩, 태권도시범단 공연, 마술 & 저글링 쇼 등이, 32개 체험·홍보 부스에서는 목공예, 디퓨저 만들기, 풍선아트, 심폐소생술 교육 등이 진행된다.
놀이마당에서는 마음껏 뛰놀 수 있는 에어바운스와 공룡 미로찾기, 모형물고기 낚시놀이, 블록놀이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탬프투어를 통해 참여 어린이들에게 홍보기념품을 선사한다.
부대행사로는 아이들이 끼와 재능을 발산할 수 있는 ‘꿈끼! 장끼! 대회’와 ‘도전! 아동권리 퀴즈왕’이 진행되는데 참가자에게는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 연계 행사인 전통놀이마당‘너나들이 놀이터(사전 접수)’와‘원북원 부산 올해의 책’ 교환 ‘송도사랑 알뜰도서 교환전(헌책 지참)’, 2025년 서구사랑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도 기대를 모은다.
공한수 서구청장은“아이들의 웃음이 넘치는 축제의 장을 통해 가족이 함께 소통하고 행복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존중받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아동친화도시 서구를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